드림하이로 유명세를 타기 시작했던 김수현..


사실 난 드림하이는 안봤고 

크리스마스에 눈이 올까요?라는 단편 드라마에서 고수 아역으로 나왔을때를 봤다.


하지만 이때 나는 김수현의 매력을 몰랐다.

그냥 처음보는 앤데 연기잘하네? 이정도였징..ㅠㅠ



그런데 어느날부턴가 김수현이 뜨기시작함과 동시에 나는 김수현의 매력을 찾게된것이다.


흐흐 역시 나는 동양인은 쌍커풀없는 외꺼풀 배우가 좋다 ㅇㅋㅋ

그때 마침 해품달이 시작했고,

나는 해품달을 아주 잠깐 만 봤는데

컁 멋있드라~~

한가인은 연기못하고~



그리고 나를 슬프게했던..

그의 여장 셀카..

물론 셀카여서 더 잘나왔다는 경우가 존재하지만

ㅠㅠ...............................


사실 따지고 보면


김수현은 원빈 처럼 끝내주는 미남이라기보다는

정말 매력있는 미남형이다.


ㅋㅋ

김수현 포에버~~


'Star > 김수현' 카테고리의 다른 글

비욘드 김수현은 진리다.  (0) 2013.03.19
김수현 입술  (0) 2013.03.03
by 빨간코도우너 2013. 3. 1. 23:3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