빈부지 사서 저러는게 은근편해서 또 빈부지로 시작한다. 얘의 꿈은 롹스타~

얘도 변기에 앉아 식사함

기타 침

밤새 기타침

그림도 그리고

 팁받기위해 공연중인데 아무도 없어도 하나도못받음

운동기기도 사고  벽과 지붕만있음 완벽한집

디게 실용적인집

결혼해서 침대도 더블로 바껐다.

같이잠도자고

기타도 침. 젤다도 메튜와 같은꿈을 가진처자임

심심해서 꽃도심음. 그리고 아기갖기도해서 혹시나해서 아기용품도 구매


오메 여자쌍둥이낳음 하나는 도미닉하워드 하나는 ㅇ 


아기때매 고생중인 부모들

그 와중에 메튜는 중년이되었다. 얼굴도 많이 늙었다.

도미닉이 맞나 암튼 자랐는데 얘가 표정이 이상..

우체부가 자꾸 청구서를 바닥에 내리치길래 싸움 그리고 저새낀 존나 싸가지업게 남의 구역에 함부로 들어와서 침대에 눕고감

얼굴 좀 손봐주고 애가 성장했더니 좀 예뻐짐 근데 표정은 아직도 똥

조금 보이쉬한 ㅇ

예쁨 ㅋㅋ 엄마를 많이 닮음

볼이 쏙들어간게 아빠닮음

그리고 엄마는 하늘나라로....

메튜는 친구에게 팁을 받으며 기타연주중이었다.

그리고 뜬금없이 갑자기 친구가 죽었다 ㅋㅋㅋㅋ

by 빨간코도우너 2013. 1. 18. 01:42